이전 다음
기적의 1분 영어
저자 장웅상
도서정가 20000원
페이지수 384페이지
초판발행일 2021년 11월 1일
 
기적의 1분 영어 소개

영어를 공부할 때에는 영어 자체만 공부한다는 생각을 버리고 영어를 태양이라고 생각하고 영어를 중심으로 국어, 사회, 수학, 과학 등이 자전과 공전을 한다고 생각하라. 쉽게 말해서 통합교과적으로 영어를 공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영어를 공부할 때 어원을 통해서 공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팝송이나 가요와 같은 노래를 통해 영어를 공부하라. 영시를 공부할 때에는 큰 소리로 낭송하며 공부하라. 또 길을 가다 보이는 주변 간판들, 상표, 자동차의 이름, 영화 제목 등도 중요한 영어 공부의 재료들이다. 영어 공부는 단거리 경주가 아니라 장거리 마라톤이다. 처음부터 전속력으로 달리면 페이스를 조절에 실패한다. 즐기면서 영어 공부하는 것이 영어를 잘하는 지름길이다.

 

본 서 기적의 1분 영어는 이와 같은 생각을 바탕에 두고 쓰였다.

덕담 한 마디 해 주시죠를 영어로 무엇이라고 할까?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있어요? 본 서는 이와 같이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실용적인 문장을 중심으로 영어의 세계로 안내한다.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생생한 영어표현이 가득한 것이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이다.

어렵고 딱딱한 내용은 없다. 우리에게 익숙한 각종 속담, 약어, 용어, 영화 명대사, 관용적 표현을 영어로는 어떻게 번역할 수 있을까? 영어권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용어에는 무엇이 있을까? 이에 대해 다양한 분야의 영문장을 끌어왔다. 그뿐 아니라 영어를 중심에 놓고 한자, 유머, 난센스 퀴즈, 상식, 콩글리시 등을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읽을수록 재미있다. 영어에 흥미를 붙이고 싶다면 이 책이 제격이다.

 

말 그대로 1분만 투자하면 새로운 영어표현을 한 문장씩 쏙쏙 익힐 수 있도록 한 본 서는 영어가 어려운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가진 사람, 영어울렁증이 있는 사람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면서 높아 보이는 영어 공부의 장벽을 부수어 준다. 아무 페이지나 펼치고 읽어도 무방하다. 실생활에 밀접한 표현들을 통해 이질감은 줄어들고 흥미로움은 배가 된다. 어느 연령층이 읽어도 유익한 책이다.

 

본 서를 통하여 영어에 한 걸음 더 다가가고 영어 마스터의 길로 들어서 보자. 분명히 나 자신도 몰랐던 영어 DNA’를 깨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Made by ENTERWO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