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출판도서 > 신간도서
 
이전 다음
인생 리셋, 아프리카
저자 강인덕&허운행
도서정가 18000원
페이지수 332페이지
초판발행일 2019년 1월 1일
지금 이 순간 힘차게 아프리카의 청춘에 도전!
 
인생 리셋, 아프리카 소개

지금 이 순간 힘차게 아프리카의 청춘에 도전!

 

여행은 언제나 신나고 즐거운 일이다. 미지의 세계로 떠나 현재 나를 괴롭히는 모든 문제를 잠시 내려놓을 수 있는 기회를 가져다주는 여행이란 단어에는 설렘이 있다.

 

여기, 그러한 체험을 하기 위해 둘의 나이를 합쳐 ‘100가 된 중년 부부의 여행담이 있다.

 

이들의 여행은 신선하다. 그 나이 부부들이 선택하기 어려운 아프리카를 여행하기로 마음먹었기 때문이다. 해외에서도 오지 중의 오지. 젊은이들도 선뜻 도전하기 망설여지는 뜨거운 태양과 정열의 아프리카이다.

 

험난한 고생길을 예상하는 독자들에게, 이들의 여행은 젊은 청춘 남녀 못지않은 상쾌함을 안겨 준다.

 

백짓장을 만드는 데도 하나보단 둘이 낫다는 속담을 증명하듯, 이들은 유쾌하게, 그리고 즐겁게 여행을 한다. 어려운 도전도 거침없이 수행한다. 짜릿한 스카이다이빙과 험난한 트러킹까지, 갖가지 체험을 즐기며 여행을 알차게 보낸다.

 

아프리카의 속살을 그대로 보여주는 풍경, 천년의 세월을 품고 있는 전통 시장, 강렬한 화이트와 블루의 거리, 영화 속 도시 카사블랑카와 그곳 바다 위의 거대한 성전, 거대 자본으로 만들어진 도시 두바이의 현란함, 바람이 지배하는 폭풍의 곶 희망봉, 트럭을 타고 오지를 여행하는 고난의 체험 트러킹, 끓어오르는 사막의 절경 Dune 45, 신나는 쿼드 바이크 질주, 스카이다이빙, 각종 동물들의 성지 사파리, 경이로운 습지와 원주민들의 생활, 분당 천만 리터의 물이 쏟아지는 빅토리아 폭포, 헬기투어, 번지점프, 제트 스키, 청춘이 모여드는 열정의 게스트하우스와 아름다운 섬 잔지바르, 그리고 자연의 거대한 경이 킬리만자로 산.

 

이들의 다양한 여행기는 푸짐한 한상차림처럼 독자를 유혹한다. 풍부하고도 상세한 체험을 통해 아프리카의 곳곳을 통째로 쏙빼먹는 것만 같다.

 

20대 청춘들처럼 즐겁게 늘 새로운 것을 배우는 자세로 여행에 임한 이들의 알콩달콩한 마음과 함께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행간의 길을 따라 걷다 보면 어느새 독자도 아프리카 여행을 하고 싶은 마음이 슬금슬금들 것이다.

 

아울러 부부가 알려주는 꼼꼼하고도 다양한 여행 정보 역시 아프리카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놓칠 수 없는 꿀팁이다. 아프리카에서 방문할 만한 여행지와 각종 체험의 예약 방법 및 이동 방법, 가격과 여행 시 주의점 등까지 친절하게 적혀있어 아프리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도 훌륭한 지침서가 된다.

 

이들은 아프리카 여행을 고되기도 하지만 그만큼 돌아오는 보상도 많은 여행이라 이야기한다. 대자연을 보고 숨 막히는 절경에 잠시 모든 생각을 내려놓고, 원주민들의 생활을 보며 자연과 인간의 관계에 대해 다시금 숙고하기도 한다. 낮선 외지에서 만난 중국집에서 즉석으로 만들어주는 요리에 행복감을 느끼며, 생생하게 피부로 와 닿는 여행기를 읽어 보고 싶다면 이 책을 적극 추천한다. 당신도 어느새 아프리카의 숨결에, 여행의 황홀한 향기에 취하게 될 것이다.